배너 닫기

오나라 "♥김도훈 20년째 열애 중"잘 때 사랑스럽다"

등록일 2020년09월1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오나라♥김도훈, 20년 째 열애중
"말이 너무 많아" 폭로

 


배우 오나라 김도훈과 결혼을 않하고 열애만 하는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20년째 연애 중인 김도훈을 언급하며 "가장 예쁠 때는 잘 때"라고 밝혀 폭소케 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식스센스'에서는 유재석이 멤버들과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하며 담소를 나누는 장면이 담겼다.


지난 17일 방송된 ‘식스센스’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배우 김민석이 출연했다.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는 김민석과 함께 가짜 이색 치킨집 찾기에 나섰다.

 

이날 유재석은 팀원들에게 '연인이 어떨 때 가장 사랑스러워 보이냐'는 질문을 했고, 전소민은 "커피가 식을까봐 텀블러에 담아놓고 기다릴 때"라고 말했다.

이어 오나라는 "잘 때"라고 단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나라가 남자 친구와 처음 만난 계기는 1995년 12월 뮤지컬 '명성황후' 초연 공연을 하게 된것이 계기가 되었다.

 

과거 '인생술집'에 출연한 오나라는 김도훈과 연애에 대해 "헤어진 적도 없고 권태기도 없었다"고 밝했다.

결혼이 늦어진 이유에 대해 오나라는 "활동 탓에 시기를 맞추지 못했다"며 "난 의리가 있는 사람이다. 결혼을 하게 되면 그분과 할 거다"고 덧붙였다.

 

김도훈씨와는 뮤지컬 명성황후 당시 만났고 20대 초반에 만나 20년째 열애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중이다


 

오나라는 "입 다물고 가만히 있을 때 사랑스럽다"며 "말이 너무 많다"고 덧붙였다.

오나라는 김도훈과 20년째 열애 중인 커플로 유명하다.

 

김도훈은 배우 출신으로, 현재 연기 강사로 일하고 있다.

 

김도훈은 지난 1995년 창작 뮤지컬 '명성황후'에 출연했으며 이 작품을 통해 오나라를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