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류덕환,8년 열애,모델 겸 의류 쇼핑몰 CEO 전수린과 17일 결혼

등록일 2021년04월0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배우 류덕환이 모델 겸 의류쇼핑몰 CEO 전수린과 17일 결혼한다.

9일 연예계에 따르면 류덕환은 오는 17일 전수린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류덕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관계자는 4월 9일 타임포스트에 류덕환 전수린의 결혼과 관련해 "결혼을 하는 것은 맞지만 정확한 날짜는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개인 사생활인 만큼 구체적인 사안은 공개하기 조심스럽다는 입장이다.

이선빈은 지난 8일 SNS에 전수린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예비신부 수린 언니. 축가 열심히 연습할게"라는 글을 덧붙여 이들의 결혼을 예고하기도 했다.

 

류덕환은 지난해 8월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그는 팬카페를 통해 "7년 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됐다. 짧지 않은 연애를 통해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확신을 갖게 됐다"고 알렸다.

 


 

이후 쇼핑몰 모델로 유명한 전수린이 예비신부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결혼 발표 4개월 만에 뜻밖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전수린은 쇼핑몰 프롬비기닝 모델이자 패션 잡화 브랜드 미닛뮤트의 대표로, 인플루언서로도 잘 알려졌다. 

 

10월 예식을 정하고 준비하였으나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내년으로 식을 미루게 되었습니다"라는 내용의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후 류덕환의 예비신부가 전수린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더 많은 네티즌이 두 사람의 결혼에 관심과 축하 및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류덕환은 아역배우로 데뷔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와 관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배우다.

 

그동안 코미디, 드라마, 스릴러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자신의 연기 내공을 입증해왔다

 

최근에는 드라마 '신의 퀴즈 : 리부트'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아무도 모른다' 등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최정훈기자 choichina@naver.com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