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유튜버 이진호,김선호 전 여자친구 관련 새로운 의혹 '임신중절 뒤 이재훈과 음주가무'

등록일 2021년10월3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배우 김선호의 전 여친에 대한 새로운 의혹이 제기됐다.

 

한 유튜버가 배우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 A씨가 임신중절 후 제주도의 한 유흥주점에서 포착됐다고 주장했다.

지난 29일 유튜버 이씨는 영상을 통해 "영상에서 이재훈의 모습은 담기지 않았으나 '알로하' 등 노래를 부르는 목소리가 담겨있다"며 "대신 흥에 겨워 춤을 추는, 음주가무에 여념이 없는 여성의 모습이 포착됐는데 이 여성이 김선호 전 여자친구 A씨"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해당 영상 입수 경위에 대해 이씨는 이재훈의 방역수칙 위반 의혹과 관련해 알아보던 중 알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씨에 따르면 해당 영상은 지난해 11월 18일 찍힌 것으로 이재훈, A씨 등 5~6명이 모인 정황을 담고 있다.

이씨는 "충격적인 사실은 김선호씨의 전 여자친구가 직접 촬영한 것으로 드러났다"며 "이날 역시 본인이 직접 테이블 위에 올려둔 영상으로 본인의 유흥을 즐긴 행위가 남은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씨는 "A씨가 최초 폭로할 때 아픔을 겪은 시기가 7~8월이라고 했는데, 그로부터 4개월이 지난 시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진호의 주장에 따라 영상이 촬영된 시점이 2020년 11월 18일이었을 경우 제주도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가 진행 중이었다.

 


 

유흥시설 방문은 가능했으나 당시 운영시간은 오후 10시까지였다.

 

한편, 김선호는 지난 17일 전 여자친구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세 배우 K가 혼인을 빙자하며 임신 중절 수술을 회유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올리며 논란에 휘말렸다.

 

이후 김선호가 사과하고, A씨는 글을 내렸다. 김선호를 광고 모델로 기용했던 10여 개 브랜드들은 김선호의 사진을 비공개로 돌리는 등 흔적을 지웠다.

 

출연하던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과 출연을 확정한 영화들에서도 하차했다.

그러나 최근 한 연예매체가 A의 주장에 왜곡된 부분이 많다며 두 사람의 카톡 대화 및 김선호가 연인 문제로 지인과 나눈 메시지, 지인들과의 인터뷰 등을 공개하며 분위기가 반전됐다. 일부 브랜드들은 김선호의 사진과 영상 등을 다시 공개하고 있다.
 

현재 '연중 라이브' 시청자 게시판 및 시청자권익센터 홈페이지에는 "KBS 너무 실망이다", "도 넘은 방송 질타", "시청률에 눈이 먼 KBS 너무하다", "'연중라이브' 김선호 배우님 삭제 및 공식사과 요청합니다' 등 사과를 요구하는 글들이 넘쳐나고 있는 상황이다.

 

최정훈 기자 choichina@naver.com
타임포스트 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