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우 이하늬 열애인정, 비연예인과 열애…"진지하게 교제 중"

등록일 2021년11월0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배우 이하늬가 비연예인과 열애 중이라고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가 8일 밝혔다.

 

소속사는 "이하늬는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이다. 상대방이 비연예인이기에 신상정보 공개나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바쁘고 힘든 연예계 생활에서 이하늬의 남자친구는 든든한 버팀목이 됐다는 후문이다.

 

또 밝고 긍정적인 성격의 이하늬는 이해의 폭이 넓은 남자친구에게 많은 의지를 했다는 게 측근들의 말이다.

이하늬가 지난 주 까지 SBS드라마 ‘원 더 우먼’ 촬영으로 바쁜 가운데서도 가장 많은 의지가 되주고 격려를 했던 것 역시 남자친구의 몫이었다고.

또 다른 관계자는 “두 사람의 결혼 얘기도 오가는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말을 하면서도 “연예인과 비연예인의 만남인 만큼 굉장히 조심스러워 한다.

 

하지만 ,두 사람의 믿음이 강한데다 서로 나이도 있기 때문에 우선 열애에 많은 축하를 해줬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하늬는 2006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이후 미스 유니버스 4위에 오르며 화려하게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하늬는 최근 종영한 SBS TV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에서 1인 2역을 맡아 활약했으며, 영화 '유령'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최정훈기자 choichina@naver.com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