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임영웅, ‘MMA 2021’ 2관왕 등극.계속되는 영웅시대

등록일 2021년12월0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가수 임영웅이 4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MMA2021(멜론 뮤직 어워드2021)' 시상식에서 한 해 멜론에서 가장 사랑받은 아티스트 10명을 선정하는 TOP 10에 호명된 후 소감을 전하고 있다.

임영웅은 "긴장되고 설렌다"고 전한 뒤 "작년에도 MMA에서 상을 3개 받았는데, 집에 진열해 놓으면 이 친구(트로피)가 가장 눈에 띄더라.

 

올해도 또 받아서 행복하다.

 

영웅시대(임영웅 팬덤명) 가족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하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라"며 미소지었다.

 

임영웅이 ‘MMA 2021’ 2관왕에 올라 팬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지난 4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된 'MMA 2021(멜론뮤직어워드 2021)'에는 아이유, 이무진, 헤이즈, 임영웅, MSG워너비(M.O.M),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더보이즈, 엔하이픈, 브레이브걸스, 스테이씨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그중 임영웅은 TOP10, 베스트 솔로 남자상을 받으며 2관왕에 올랐다.

그는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올해도 받을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행복하다.

 

이 상을 받게 해준 영웅시대 여러분들 감사하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러한 2관왕 달성에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MMA 2021'은 '넥스트 뮤직 유니버스(NEXT MUSIC UNIVERSE) - 음악의 가치가 우리의 넥스트'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그들은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앨범, 올해의 레코드 등 주요상 6개 부문과 베스트 솔로, 베스트 그룹 등 베스트상 8개 부문, 핫트렌드상과 퍼포먼스상 등 10개 부문의 특별상 주인공을 선정했다.

 

최정훈 기자 choichina@naver.com
타임포스트 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