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이하늬, 오늘(21일) 비연예인과 결혼 …"결혼식 대신 혼인서약"

등록일 2021년12월2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배우 이하늬가 21일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소중한 인연을 만난 이하늬 배우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해 두 사람은 금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 대신 가족들만 참석한 혼인 서약식으로 부부가 됐다"며 "배우자는 비연예인"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하늬 배우의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관계로 신상에 대한 과도한 추측은 삼가주시길 정중히 요청드린다"고 당부하며 "이하늬 배우는 앞으로 배우로서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라 덧붙였다.

 

이하늬는 최근 "올 초 지인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며 비연예인 직장인과의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두 사람이 미국으로 동반 출국했다는 것이 알려지며 일각에서는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돌기도 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사생활"이라며 말을 아꼈으나 곧 이하늬의 기쁜 소식을 알리게 됐다.

 

2006년 제50회 미스코리아 진으로 연예계에 입문한 이하늬는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을 넘나들며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최근 SBS 드라마 '원 더 우먼'에 출연했으며, 영화 '유령'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최정훈기자 choichina@naver.com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