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혁 손담비 결혼 사진이 공개됐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비공개 야외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이날 결혼식에 참석한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자신의 SNS계정에 "오늘 세상에서 담비가 가장 이쁘고 아름다운 날. 이 결혼식 스케일 무엇? 하얏트 호텔 통째로 빌려 수영장 물 받아 놓고 13일의 금요일 밤을 아름답게 찢어버리는 구나. 와우, 월드 클라스 인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부케를 받은 강승현을 비롯해 가를 부른 싸이, 2AM 조권·임슬옹, 신애, 임수향,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기안84, 박나래 등이 결혼식에 참석했으며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 정아도 결혼식에 함께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규혁과 손담비가 손을 잡고 하객들 사이로 행진을 하고 있다.
하지만 정작 손담비의 절친으로 알려진 공효진, 정려원, 임수미, 소이 등이 모습을 보이지 않아 의아함을 안겼다.
손담비는 과거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이들과 둘도 없는 절친임을 알린 바 있다.
이에 일각에서는 이들의 관계에 금이 간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최근 가수 케빈오와 열애를 인정한 공효진은 절친 손예진의 결혼식에 참석해 부케를 받은 바 있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손담비는 2011년 SBS 예능 프로그램 ‘키스 앤 크라이’을 통해 이규혁과 인연을 맺었다.
당시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으나 결별했고 10년간 지인 관계를 유지해오다 다시 연인으로 발전, 부부가 됐다.
최정훈기자 choichina@naver.com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