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독도의 모든 것을 담았다’ 독도 愛 매거진 8권 발간, 전국 무료배포

등록일 2022년05월2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타임포스트 김백천 기자

 

(사)독도사랑운동본부 (총재 원용석)는 독도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기업, 단체등의 다양한 이야기와 소식을 담은 ‘독도 愛 매거진’8권을 발간 전 국에 무료 배포하였다.

 

 

‘독도 愛 매거진’은 독도사랑운동본부가 매년 무료로 정부, 지자체, 교육청 및 지원청, 기업, 독도관련 기관 및 단체에 배포하는 독도의 정보와 이야긱를 소개하는 잡지로서, 2014년 창간호를 시작으로 2022년 8권에 이르기까지 매년 독도의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를 전 국민에게 홍보하고 있다.

 

 

이번 8권에서는 파워인터뷰 김병욱 포항남·을릉 국회의원과의 인터뷰, 독도 무착륙 단독 비행 일지, 미네소타 대학교 독도동아리 kid, 영훈초등학교, 대전두리중학교, 부안여고, 길원여고, 모전중학교 학생들의 독도사랑 기부활동을 소개하고 있으며, 한국제지, 모나미, 이그나프, 피자알볼로등 독도를 사랑하는 후원기업들의 활약상도 소개된다.

 

 

또한 독도의 정보를 소개하는 코너에서는 독도 고지도전, 독도 제대로 알아보기, 독도포커스, 독도 블로그 기자단 기고글, 서경덕 교수와 함께한 ‘독도를 지키는 사람들’의 이야기, 울릉군 소식등의 다양한 내용이 담겨있다.

 

 

또 독도를 사랑하는 스타 코너와 이모저모 에서는 가수 박시연, 래준, 개그맨 김완기, 쇼호스트 박시연의 특별한 독도사랑 이야기가 소개되며, 독도사랑운동본부의 활동상도 소개한다.

 

 

통권 8권‘독도 愛 매거진’은 본부 홈페이지 www.dokdosarang.or.kr에서 e-book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책자 구독 및 기타 문의는 본부 사무국 (02-521-4900)으로 하면 된다.

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