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우 박민영, 강종현과 열애설 ‘이틀째 침묵’친언니 사외이사 의문은 계속…

등록일 2022년09월2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배우 박민영이 업계 2위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코스닥 상장사 비덴트 등의 실소유주 의혹을 받는 강종현과의 열애설에 대해 침묵을 지키고 있다.

지난 28일 디스패치는 배우 박민영과 강종현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박민영이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강종현의 본가를 찾아갔고, 그의 부모님과도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

 

강종현 역시 박민영과 부모님이 함께 사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청담동 고급빌라로 향하는 등 서로 가족들과도 가깝게 지내고 있다고 보도되기도 했다.

 

특히 강종현 회장이 실소유하고 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회사 인바이오젠의 사외이사로 박민영 친언니 박민아가 지난 3월말 등재된 것으로 타임포스트 취재 결과 확인됐다.


인바이오젠 이외에도 강종현 회장은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을 운영하는 빗썸코리아 등 여러 회사를 실소유하고 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인바이오젠은 2020년 지금의 상호명으로 변경됐으며 2019년에는 빗썸홀딩스를 제3자배정 유상증자 등을 통해 지분 확보를 하고, 버킷스튜디오, 티사이언티픽 등과도 주식 양도 및 경영권 양수도 계약 체결을 한 것으로도 역시 타임포스트 확인 결과 드러났다.

해당 보도 이후 박민영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현재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이후 공식 보도자료를 보낸 박민영 측은 "현재 박민영 씨가 드라마 '월수금 화목토'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실 관계 확인이 늦어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동시에 "정확한 입장을 신속하게 전달해 드리지 못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원론적인 답변을 내놓았다.

열애설 등 보도에 대한 박민영 측의 침묵은 이틀째 이어지고 있다.

 

박민영과 소속사 모두 침묵을 지키고 있는 가운데 의혹과 의문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29일 SBS 연예뉴스는 박민영의 친언니 박씨가 강종현 실소유 의혹이 불거진 인바이오젠의 사외이사로 등재됐다고 보도했다.

 

당시 인바이오젠은 박민아를 사외이사로 선임한 이유에 대해 "경영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회사의 의사결정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판단해 선임했다"라고 밝히고 3년간 회사 비상근 이사 자격으로 경영자문 역할을 맡겼다.

박민아는 현재 싱가포르 국립대학교 감염병학 박사로 재직하고 있으며 국제백신연구소 연구원도 지낸 바 있는 재원으로 알려지고 있다.

 

인바이오젠은 강종현의 여동생 강지연이 최대주주이자 대표로 있는 회사다.

박민영과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가 언제 침묵을 깨고 각종 의혹이 이어지고 있는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전하게 될지 주목된다.

 

최정훈기자 choichina@naver.com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